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국내 최대 이용 소셜미디어 채널 카카오스토리, SNS마케팅은 21c 스마트폰 시대에 가장 효과적인 광고입니다. 소비자에게 유익한 내용을 친근하면서도 부담없이 전달하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국내 SNS 이용 점유율
카카오톡 MAU 비율을 100%로 놓고 볼때 다른 SNS이용 비교 현황
데이터 출처 : APP APE ANALYTICS(해당 기사를 위해 국내 약 2만대의 안드로이드 단말기를 분석)
스마트폰의 발달로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으로 생활하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2016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소셜 미디어 광고 접촉 태도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일평균 41.5분을 이용하는것으로 나타났으면 카카오스토리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그 이용률이 차츰 증가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4천만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카카오톡과 연동하여 사용되고 있는 카카오스토리는 그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고 다양한 형태의 광고 방식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사용자 90% 이상이 사용하는 카카오스토리
SNS광고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01.채널운영
스토리채널 활성화 비결과 운영에 대한 노하우 전수
채널개설및 디자인제공, 구독자확보
전문에디터의 컨텐츠 제작 및 업로드
파워채널로 성장하기 위한 꾸준한 유지보수 및 노하우 전수
02.소식받기
최선을 다해 채널을 만들었지만 구독자수가 좀 처럼 늘지 않는다구요? SNS는 확산이 관건입니다. 소식받기를 통해 기업의 소식을 받을 구독자수를 늘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