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의 핵심적인 가치와 더불어 병원의 포지셔닝을 조사하고 시장 타켓및 지역포지셔닝들 다방향 조사를 통해 환경분석을 합니다.
환경분석을 통해 마련된 자료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기획을 설정하며, 마케팅에 기본이 될 디자인, 창조적인기획,콘셉등을 도출합니다.
예산결정, 진입영역의 분석, 목표설정을 하고 모바일,검색,SNS 등 다양한 플랫폼 중 최적의 플랫폼을 설정합니다.
광고주님의 피드백이나 집행을 통해 발생한 다양한 결과를 토대로 그 효율을 분석하고 재 정비를 통해 최적의 플랫폼을 선정, 집행합니다.
효과를 보고하고 인터넷,경쟁사 등 다양한 동향을 분석 보고합니다. 또한 새롭게 등장하는 플랫폼 분석하고 효과를 측정하여 진행여부 또한 보고 하고 결정합니다.
어느정도 브랜드 인지도가 형성이 되면 환자의 변화하는 진료의 질 향상과 고도화에 대한 환자니즈(needs)의 충족을 위해 환경분석을 재시행합니다.